테크레시피

자연스러운 그립감…레이저표 엑스박스 컨트롤러

레이저가 11월 20일(현지시간) 엑스박스 시리즈X와 S, 엑스박스 원, 윈도10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컨트롤러인 레이저 울버린 V2(Razer Wolverine V2)를 출시했다.

레이저 울버린 V2는 인체공학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는 한편 곡선 디자인과 고무 그립 기능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버튼 조작이 가능하다. 액션 버튼과 방향키 등은 작업 거리가 0.65mm로 짧아 일반 멤브레인 방식 버튼보다 35% 빠르게 조작할 수 있다.

컨트롤러 아래쪽에는 트리거 버튼 사이드 잠금 장치를 더했고 헤어 트리거 모드를 시작하면 가볍게 누르면 고속 연사도 할 수 있다. 그 밖에 다기능 버튼 2개를 추가했고 전용 소프트웨어로 동작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연결은 유선만 가능하며 블루투스는 지원하지 않는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영 기자

컴퓨터 전문 월간지인 편집장을 지내고 가격비교쇼핑몰 다나와를 거치며 인터넷 비즈니스 기획 관련 업무를 두루 섭렵했다. 현재는 디지털 IT에 아날로그 감성을 접목해 수작업으로 마우스 패드를 제작 · 판매하는 상상공작소(www.glasspad.co.kr)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동시에 IT와 기술의 새로운 만남을 즐기는 마음으로 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뉴스레터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