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무선 충전도 OK…뱅앤울룹슨표 무선 스피커

베오리트(Beolit) 20은 뱅앤울룹슨(Bang & Olufsen)이 선보인 무선 스피커로 전통적인 디자인에 현대적 감각을 곁들였다. 배터리 시간은 BGM 수준 음량으로 최대 37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3,200mAh 배터리를 갖춰 하루 종일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무선 스피커지만 평소에는 케이블을 연결해두고 치(Qi) 패드를 갖춘 미니 테이블로 사용할 수도 있다.

스피커 구성은 1.5인치 풀레인지, 3.4인치 패시브 버스 라디에이터, 5.5인치 롱스트로크 광대역 우퍼, 앰플 출력은 35W이며 저역 재생 성능은 77bB SPL, AUX 단자를 탑재했고 뱅앤울룹슨 앱으로 사용자 정의 이퀄라이저를 지원한다.

이 제품은 여러 대를 데이터체인 스테레오 재생하게 할 수 있고 비슷한 디자인을 갖춘 베오리트 17과 연결할 수도 있다. 여기에 가죽 스트랩을 곁들여 휴대용이라는 점도 어필하고 있다. 가격은 500유로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원 기자

월간 아하PC, HowPC 잡지시대를 거쳐 지디넷, 전자신문인터넷 부장, 컨슈머저널 이버즈 편집장, 테크홀릭 발행인, 벤처스퀘어 편집장 등 온라인 IT 매체에서 '기술시대'를 지켜봐 왔다. 여전히 활력 넘치게 변화하는 이 시장이 궁금하다.

뉴스레터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