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는 11월 6일 드론을 1인칭 시점(FPV)으로 조종할 수 있는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인 DJI 고글스 N3(DJI Goggles N3)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11월 말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ㅇ;다.
DJI 고글스 N3는 DJI 네오(Neo)와 DJI 아바타(Avata) 2와 호환되며 헤드 움직임이나 별도 판매되는 컨트롤러를 이용해 360° 회전, 180° 드리프트 등 아크로바틱한 비행을 구현할 수 있다. 또 안경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내부 디자인이 넉넉하게 설계됐다. 해상도는 1920×1080 픽셀이며 54° 시야각(FOV)을 제공해 몰입감 있는 FPV 체험을 제공한다.
DJI 고글스 N3는 습도 높은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김 서림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렌즈 표면에 김이 서릴 경우 내부 팬 작동을 강화해 빠르게 습기를 제거한다.
배터리 수명은 2.7시간이며 DJI는 사용자가 장시간 동안 창의성을 발휘하며 비행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또 헤드밴드와 배터리를 일체형으로 설계해 무게 균형이 맞춰져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Unbox the all-new DJI Goggles N3 and DJI Neo Motion Fly More Combo
— DJI (@DJIGlobal) November 6, 2024
✅ Immersive Flight Experience
✅ Ready to Use
✅ 1080p Ultra-Wide Screen
✅ DJI O4 Video Transmission
✅ AR Cursor
✅ 2.7-Hour Max Operating Time
Learn more: https://t.co/eZarYkFIGW pic.twitter.com/cSyxuDzFzO
DJI 고글스 N3는 DJI 고글스 2와 동일한 안테나 설계를 사용하며 DJI 고급 O4 디지털 영상 전송 시스템과 호환되어 뛰어난 간섭 방지 성능을 제공한다. 1080p/60fps 라이브 영상을 전송할 때 평균 지연 시간은 31ms에 불과하며 최대 전송 거리는 10km까지 도달할 수 있다.
DJI 고글스 N3는 2.4GHz와 5.8GHz 주파수 대역을 자동으로 선택해 빠른 비행 중에도 원활한 라이브 뷰를 보장한다. 따로 판매되는 DJI RC 모션 3와 함께 사용할 경우 이륙 전이나 호버링 중에도 카메라 설정을 조정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USB-C 케이블로 DJI 고글스 N3에 연결하면 스마트폰 화면에서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DJI 고글스 N3는 11월 말 출시 예정이다. DJI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DJI 네오와 DJI 고글스 N3, DJI RC 모션 3 등이 포함된 DJI 네오 모션 플라이 모어 콤보도 판매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