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터치만 하면 사용 장치 전환…편리한 무선 이어폰

모프(Morph)는 케이스에 탑재한 터치 패널을 통해 등록한 장치에 곧바로 연결을 전환할 수 있는 완전 무선 이어폰이다. 안드로이드나 iOS, 맥이나 윈도 관계없이 블루투스가 시작하면 곧바로 사용하려는 기기를 선택할 수 있는 것.

이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와 게임기 등 블루투스 이어폰은 다양한 장치에 연결할 수 있다. 다만 장치별 설정에서 재연결을 하는 건 번거롭다. 하지만 모프는 퀄컴 프로세서를 탑재한 충전 케이스는 물론 터치 조작으로 원활한 전환이 가능하다.

케이스에서 볼륨과 재생, 일시 정지, 노이즈 캔슬링 반대로 주위 소리가 다 들리는 모드 등을 조작할 수 있고 충전 잔량을 확인할 수도 있다. LE오디오로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과 음향을 공유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어폰은 수많은 귀 모양을 벤치마킹해 대다수 귀에 맞게 만들었다. 소리는 aptX 어댑티브(aptX Adaptive) 저지연과 HD 음질을 제공하며 한 번 충전하면 24시간, 무선 충전 케이스를 더하면 5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IPX5 규격 방수 기능을 갖췄고 aptX 보이스와 마이크로폰 전화나 음성 어시스턴트 작업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뉴스레터 구독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