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롤스로이스, 아이를 위한 디자인 콘테스트 열어

롤스로이스가 16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디자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응모 작품 제작에는 도화지에 크레용이나 색연필 같은 그림을 그려도 된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되명 롤스로이스 디자이너가 멋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마무리를 해준다.

롤스로이스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감염 확대 영향으로 집에서 나올 수 없는 아이와 부모를 격려하기 위핵 기획한 것. 최우수상은 해당 작품을 바탕으로 디자이너가 제작한 일러스트레이션 수여 외에 코로나19가 잦아들고 다시 학교에 다니는 첫 날이 되면 운전기사가 딸린 최고급 롤스로이스 팬덤에서 친구와 함께 등교할 수 있다. 또 영국 학생이 경쟁하는 전기 자동차 레이스인 그린파워 챌린지 참전 키트도 아이가 다니는 학교에 선물한다.

응모는 5월 18일까지이며 인터넷 공식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종이에 그린 작품은 JPEG나 PNG 포맷 파일로 전송해야 한다. 이번 행사는 매년 롤스로이스가 직원 가족을 초대해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 기획을 글로벌 규모로 확대한 것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뉴스레터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