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분실 걱정 없다’ 맥세이프 지원하는 아이폰용 월렛

지오 월렛(Geo Wallet)은 떨어뜨려도 찾을 수 있는 맥세이프(MagSafe)를 지원하는 월렛이다. 맥세이프로 아이폰 뒷면에 달라붙는 것. 스트랩으로 손가락에 걸기도 쉽고 열면 스탠드로 이용할 수도 있다. 파인드마이(Find My) 기능을 통해 멀리서도 찾을 수 있다.

지오 월렛은 아이폰과 페어링해두면 실시간으로 위치 정보를 알 수 있고 소리를 울리거나 분실 통지를 받기 때문에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카드는 3장까지 수납할 수 있으며 바닥쪽부터 손가락으로 밀어내면 쏙 튀어 나온다. 스탠드는 15도에서 170도까지 열고 종횡 회전도 가능하다. 충전은 3개월에 한 번이면 충분하면 충전 시간도 1.5시간이면 충분하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영 기자

컴퓨터 전문 월간지인 편집장을 지내고 가격비교쇼핑몰 다나와를 거치며 인터넷 비즈니스 기획 관련 업무를 두루 섭렵했다. 현재는 디지털 IT에 아날로그 감성을 접목해 수작업으로 마우스 패드를 제작 · 판매하는 상상공작소(www.glasspad.co.kr)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동시에 IT와 기술의 새로운 만남을 즐기는 마음으로 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뉴스레터 구독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