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배터리 8일 간다…어린이용 핏빗 에이스3

핏빗 에이스3(Fitbit Ace 3)은 핏빗이 발표한 어린이용 활동 추적기 3세대 모델이다. 지난 2019년 출시한 핏빗 에이스2 이후 2년 만에 선보인 모델 체인지인 것.

핏빗 에이스3은 이전 모델보다 둥글지만 부위를 범퍼를 덮은 디자인은 그대로다. 수면 기록과 50m 방수를 지원해 수영에 대응하는 점을 포함한 기본 기능 역시 마찬가지. 물론 다 똑같다는 건 아니다. 예를 들어 배터리 수명은 최대 5일에서 8일로 늘었고 시계 페이스에는 더 많은 애니메이션이나 캐릭터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가 자신의 스마트폰을 갖고 있다면 연계해 전화 알림도 받을 수 있고 없을 때에는 부모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활동 데이터를 동기화한다. 또 각각 경우에 보호자 제어 기능을 이용해 아이 수면 시간과 활동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웨어러블 장치로는 처음으로 미니언즈와도 협력한다. 이에 따라 미니언즈를 모티브 삼은 액세서리 벨트와 시계 페이스도 등장할 예정이다. 미국에서 3월 15일 출시이며 가격은 79.95달러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뉴스레터 구독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