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는 게이머를 위한 트위터 계정인 KFC 게이밍(KFC Gaming)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까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나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을 튀기는 방법을 배울 때까지 탈출할 수 없는 가상현실 게임 같은 걸 발표하기도 했다. 이번에는 12월 23일(현지시간) KFC 게이밍이 프라이드치킨을 뜨거운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게이밍 PC인 KF콘솔(KFConsole)을 공개했다. 인텔 GPU나 지포스RTX 그래픽을 얹은 자세한 사양도 함께 곁들였다.
KF콘솔은 대만 PC 부품 업체인 쿨러마스터가 설계했고 4K, 240fps를 대응한다. 본체 앞쪽 상단 서랍 형태를 열면 여기에 프라이드치킨을 넣어둘 수 있고 하부에서 발생한 PC 발열로 치킨을 따뜻하게 해주는 게 가능하다는 것이다.
본체 전면 하단에는 전원 버튼이 자리잡고 있다. 아래쪽에는 인텔 NUC 9 익스트림 컴퓨트 엘리먼트(NUC 9 Extreme Compute Element)가 마스터케이스 NC100에 수납된 상태다. 그래픽카드는 에이수스 제품으로 엔비디아 튜링 GPU 아키텍처를 채택한 것. PCI 익스프레스와 NVMe 연결로 게임을 로딩하는 동안 데이터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다. 또 시게이트 바라쿠다 1TB SSD를 곁들였다. 실제로 판매 예정이지만 가격이나 출시일은 미공개 상태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