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음성으로 불빛 제어도…상판이 마우스패드인 전동 데스크

터프데스크 300 게이밍 데스크(TOUGHDESK 300 Gaming Desk)는 1,600×800mm에 이르는 큰 상판 모두를 뒤덮은 마우스 패드를 제공하며 높이 700mm에서 1,100mm까지 조절할 수 있는 전동 데스크다. 테두리 부분은 불빛을 내는 게이머를 위한 제품.

데스크 자체는 150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다. 컨트롤 패널은 상하 높낮이 조절 버튼 외에 메모리 버튼 4개를 갖추고 있어 높이 4가지를 기억해뒀다가 이용할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마우스패드 불빛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인 아이테이크(iTAKE)를 이용해 원하는 대로 최적화를 할 수 있으며 레이저 크로마(Razer Chroma), 아마존 알렉사와도 연계할 수 있어 음성 지시로 불빛을 조종할 수도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영 기자

컴퓨터 전문 월간지인 편집장을 지내고 가격비교쇼핑몰 다나와를 거치며 인터넷 비즈니스 기획 관련 업무를 두루 섭렵했다. 현재는 디지털 IT에 아날로그 감성을 접목해 수작업으로 마우스 패드를 제작 · 판매하는 상상공작소(www.glasspad.co.kr)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동시에 IT와 기술의 새로운 만남을 즐기는 마음으로 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뉴스레터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