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SF 스타일 랜턴 겸용 무선 스피커‧충전기

슈퍼노바 블루투스 스피커(SUPERNOVA BLUETOOTH SPEAKER)와 알파65 패스트 차저(ALPHA65 FAST CHARGER)는 그라바스타(GravaStar)가 선보인 가변 다리를 갖춘 무선 스피커 겸 랜턴과 충전기다.

알파65 패스트 차저(GAN 65W)는 푸른 눈 2개가 앙증맞은 제품으로 USB 타입C 2개와 USB 타입A 1개 단자를 갖춘 65W GaN 고속 충전기다. 사용할 때에는 양 다리를 접어 안테나 같은 날개 부분을 움직여 케이블을 꽂기 쉽게 조절하면 된다. 눈이 있는 부분은 충전 상황을 알려주는 디스플레이 역할을 하며 과전압이나 과전류, 쇼트나 과열 등 8종류 트러블 상태를 24시간 보호하는 안전 기능도 곁들였다. 가격은 59.95달러다.

슈퍼노바 블루투스 스피커는 블루투스 5.3으로 접속하는 제품으로 25W 파워로 8색 3종류 방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2개를 페어링하면 스테레오가 된다. 아연합금 재질로 케이스를 만들어 튼튼하다. 스피커로는 3인치 풀레인지, 0.5인치 고주파 트위터를 통해 중저음부터 고온까지 소리를 낸다.

색상은 매트 블랙과 돈 화이트 2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으며 가격은 179.95달러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원 기자

월간 아하PC, HowPC 잡지시대를 거쳐 지디넷, 전자신문인터넷 부장, 컨슈머저널 이버즈 편집장, 테크홀릭 발행인, 벤처스퀘어 편집장 등 온라인 IT 매체에서 '기술시대'를 지켜봐 왔다. 여전히 활력 넘치게 변화하는 이 시장이 궁금하다.

뉴스레터 구독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