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미니 아케이드 게임기 2대 연결해 대전을…

스트리트파이터II 챔피언 에디션 마이크로 플레이어(Street Fighter II : Champion Edition Micro Player)는 마이아케이드(My Arcade)가 선보인 소형 게임기로 작은 아케이드 게임기 2대를 케이블로 연결해 플레이어끼리 대전할 수 있다.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는 당연히 모든 게임기로 플레이할 수 있고 컨트롤러만 있으면 손에 들고 소파에 앉아 친구와 같은 화면으로 승부를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 제품을 이용하면 1992년 원본과 같은 그래픽으로 만든 10분의 1 스케일 케이스와 기계 스위치를 채택한 6버튼, 백라이트 패널 등으로 향수에 잠길 수 있다.

마이크로 플레이어는 아케이드판 스트리트파이터II를 플레이하는 감각에 접근하게 만들어져 있지만 높이 18.4cm, 화면은 3.5인치로 작기 때문에 책상이나 조리대, 작업대 위에 두고 즐길 수 있다. 마이크로USB 케이블이나 AAA 건전지 4개로 작동하기 때문에 운반도 쉽다.

이 제품은 데이터 케이블을 동봉해 게임기 2대를 연결해 플레이어끼리 대전할 수 있다. 가격은 대당 50달러로 2명이라면 100달러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영 기자

컴퓨터 전문 월간지인 편집장을 지내고 가격비교쇼핑몰 다나와를 거치며 인터넷 비즈니스 기획 관련 업무를 두루 섭렵했다. 현재는 디지털 IT에 아날로그 감성을 접목해 수작업으로 마우스 패드를 제작 · 판매하는 상상공작소(www.glasspad.co.kr)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동시에 IT와 기술의 새로운 만남을 즐기는 마음으로 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뉴스레터 구독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