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는 브랜드 변경 일환으로 검색엔진 빙(Bing)을 마이크로소프트 빙(Microsoft Bing)으로 바꾼다고 발표했다. 명칭 변경과 동시에 브랜드 로고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스토어를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오피스 365를 마이크로소프트 365로 바꾸는 등 최근 많은 제품에 마이크로소프트라는 단어를 추가한 바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20년 8월부터 빙 로고에 마이크로소프트 빙이라는 명칭을 마이크로소프트 로고와 함께 표시했다. 이어 10월 5일(현지시간) 공개한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빙으로 명칭을 바꾼 걸 정식 발표한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에서 인프라이빗(InPrivate) 검색과 윈도 작업 표시줄에서 빠른 검색, 마이크로소프트 365에서 검색,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등으로 빙이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며 빙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빙으로 리브랜딩을 하는 게 마이크로소프트 제품군에 검색엔진도 통합하려는 목적이 있다는 걸 분명히 했다.
또 이메일 행동에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인 마이크로소프트 리워드(Microsoft Rewards) 확장으로 기브위드빙(Give with Bing)도 발표했다. 기브위드빙은 검색하는 것만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해당 포인트를 비영리단체에 기부할 수 있게 된다. 마이크로소프트에 따르면 기브위드빙은 영국과 캐나다, 호주,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에서 이용 가능하게 된다고 한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