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테슬라 모델S RC카를 사용자 정의 PC로?

루디크러스PC(Ludicrous PC)는 어린이용 모델S를 케이스로 삼아 PC로 개조한 제품이다. 에일리언웨어 임원 3명이 2009년 플로리다에 설립한 오리진PC(ORIGIN PC)가 만들었다. 이 기업은 하이엔드 사용자 정의 PC를 전문 제작하고 있다.

사양은 AMD 라이젠9 3900X에 메인보드는 에즈락 X570 팬텀 게이밍 ITX/TB3, 메모리는 32GB 커세어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3200MHz RGB, GPU는 하이드X 쿨드 엔비디아 11GB RTX 2080 Ti, 사용자 정의 하이드X 액체 냉각 시스템과 차체 아래에 아이큐브 RGB 조명을 내장했다. 모델은 4가지 색상 차체와 2색 휠은 물론 충전지와 커버, 번호판, CPU와 메인보드 등 PC 부품도 원하는 대로 조합해 주문할 수 있다. 최저 가격은 1만 3,388달러다.

물론 게이밍PC가 기본이지만 놀이기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차량 자체도 전후 진행은 물론 헤드라이트와 경적도 작동한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원 기자

월간 아하PC, HowPC 잡지시대를 거쳐 지디넷, 전자신문인터넷 부장, 컨슈머저널 이버즈 편집장, 테크홀릭 발행인, 벤처스퀘어 편집장 등 온라인 IT 매체에서 '기술시대'를 지켜봐 왔다. 여전히 활력 넘치게 변화하는 이 시장이 궁금하다.

뉴스레터 구독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