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아쿠아맨처럼…수중용 제트팩?

쿠다젯(CUDAJET)은 수중용 제트팩이다. 제트수트가 아이언맨처럼 하늘을 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라면 이 제품은 아쿠아맨처럼 수중을 고속 이동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인 것. 조종은 한 손에 쥔 트리거를 이용하며 수영하지 않아도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75분 완전 충전하면 40분간 이용할 수 있다. 수심 40m까지 잠수할 수 있으며 40kg 추진력으로 최고 속도는 3m/sec다. 본체는 13.2kg이지만 물속에서 무게를 느끼지 않기 때문에 별다른 문제는 없다.

배낭처럼 어깨끈으로 짊어지는 게 아니라 라이프 재킷처럼 상반신을 감싸는 형태로 수영하지 않는 사람도 안심할 수 있다. 은색에 에메랄드그린 색상을 곁들인 언어워터 제트팩(Underwater Jetpack)은 1만 4,000파운드, 검은색에 노란색을 곁들인 파운더스 에디션(Founders Edition)은 20개 한정으로 1만 6,000파운드에 하드케이스를 곁들였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원 기자

월간 아하PC, HowPC 잡지시대를 거쳐 지디넷, 전자신문인터넷 부장, 컨슈머저널 이버즈 편집장, 테크홀릭 발행인, 벤처스퀘어 편집장 등 온라인 IT 매체에서 '기술시대'를 지켜봐 왔다. 여전히 활력 넘치게 변화하는 이 시장이 궁금하다.

뉴스레터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