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캡슐 안에서 쏙…무선 이어폰

에어 나노(Air NANO)는 크레이지베이비가 선보인 좌우 독립형 무선 이어폰이다. 스테레오 하이파이 음질을 지원하는 이 제품은 카본 나노 튜브 필름을 채택했고 내장 마이크를 곁들였다. 방수 기능은 지원하지 않지만 귀에 딱 맞는 총알형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가장 큰 특징은 10가지에 이르는 색상이다. 화이트와 블랙은 물론 옐로와 레드, 퍼플, 핑크 등 다양한 색상 가운데 원하는 걸 고를 수 있는 것. 또 충전 캡슐을 곁들이면 9시간까지 연속 재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 이어폰 자체만 쓰면 3시간까지 연속 이용할 수 있지만 5분만 충전하면 90분 재생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도 지원한다.

이 제품은 버튼을 이용해 좌우 제어를 할 수 있다. 통화나 절전, 음성 알림 같은 기능은 왼쪽, 음악 관련 기능은 반대쪽에 배치했다.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평판 역F 안테나 PIFA를 채택해 대역폭을 늘리고 연결 안정성도 높였다는 설명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원 기자

월간 아하PC, HowPC 잡지시대를 거쳐 지디넷, 전자신문인터넷 부장, 컨슈머저널 이버즈 편집장, 테크홀릭 발행인, 벤처스퀘어 편집장 등 온라인 IT 매체에서 '기술시대'를 지켜봐 왔다. 여전히 활력 넘치게 변화하는 이 시장이 궁금하다.

뉴스레터 구독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