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보드 게임 50종을 터치로…인피니티 게임 테이블

인피니티게임테이블(Infinity Game Table)은 50여 종에 이르는 보드 게임을 터치 조작으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테이블이다. 상판은 터치스크린으로 이뤄져 있으며 50개가 넘는 보드 게임이 수록되어 있다.

이 제품은 미국 최대 완구 회사인 하스브로와 제휴하고 있으며 모노폴리, 빙고 같은 클래식 퍼즐 게임과 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화면 크기는 24인치와 32인치가 준비되어 있으며 와이파이로 연결해 인터넷 대전을 하거나 새로운 게임이나 콘텐츠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유리 상판은 내충격과 방수를 지원하며 내부에는 스피커 2개를 내장했다. 게이머는 1명에서 6명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고 게이머 차례에 맞게 화면 방향이 전환된다.

화면은 현실적인 깊이와 질감을 표현하는 고해상도이면서 진동 촉각 피드백이 있기 때문에 몰입감을 기대할 수 있다. 게임 도중 저장, 재개도 할 수 있고 덤으로 자신의 사진을 퍼즐로 공유하거나 만화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뉴스레터 구독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