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라이트닝 단자에…아이폰을 위한 소형 LED 플래시 라이트

앵커 아이폰 LED 플래시(Anker iPhone LED Flash)는 앵커가 선보인 아이폰용 손바닥 크기 LED 플래시 라이트다.

아이폰 11과 프로, 프로 맥스, 2세대 SE 전용으로 케이블 최대 길이는 1.5m이며 밝기는 아이폰 내장 플래시보다 최대 4배, 조사 범위는 최대 2배다. 역광에 대처하기 위해 제공하는 실리콘 디퓨저를 장착하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빛으로 인물을 밝게 해준다.

촬영은 빛과 그림자를 연출하는 플래시 모드, 어둠 속에서 촬영이 가능한 플래시 라이트 모드, 손전등 모드 3가지다. 손전등 모드에선 50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으로 동영상을 찍을 때에나 어두운 곳에서 화상 통화를 할 때에도 편리할 수있다(제품 관련 영상).

사용법은 간단하다. 아이폰 라이트닝 단자에 제품을 꽂고 아이폰 플래시 설정을 선택하면 아이폰이 기본 제공하는 카메라 뿐 아니라 일부 서트파티 카메라 앱도 지원한다. 삼각대용 홈도 있어 케이블이 닿는 범위라면 촬영자와 떨어져서도 광원을 만들 수 있다. 크기는 5cm 사방이며 무게는 74g.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영 기자

컴퓨터 전문 월간지인 편집장을 지내고 가격비교쇼핑몰 다나와를 거치며 인터넷 비즈니스 기획 관련 업무를 두루 섭렵했다. 현재는 디지털 IT에 아날로그 감성을 접목해 수작업으로 마우스 패드를 제작 · 판매하는 상상공작소(www.glasspad.co.kr)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동시에 IT와 기술의 새로운 만남을 즐기는 마음으로 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뉴스레터 구독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