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LG전자가 선보인 UV살균충전 케이스+무선 이어폰

HBS-FN6는 LG전자가 발표한 UV 살균 충전 케이스와 함께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이다. LG전자는 이미 2019년 UV 살균 기능 충전 케이스를 곁들인 무선 이어폰 톤플러스 프리(Tone + Free)를 발표한 바 있다. 이번 모델은 유사 기능을 탑재한 케이스를 포함하면서도 이어폰 본체 디자인을 개선한 것이다.

LG전자에 따르면 HBS-FN6과 함께 제공하는 UV 살균 충전 케이스는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이어폰 본체는 차폐성이 높고 본체만으로 6시간, 충전 케이스를 이용하면 18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본체에는 터치 컨트롤 기능과 주위 소리를 캡처하는 앰비언트 사운드 기능을 곁들였다. 다만 액티비 노이즈 캔슬링은 지원하지 않는다. 그 밖에 IPX4 방수를 만족하고 구글 어시스턴트와 애플 시리를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50파운드. 먼저 영국 시장에 투입되며 조만간 미국에서도 출시된다. 그 밖에 UV 살균 충전 케이스를 포함하지 않은 HBS-FN4도 100파운드에 출시한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환 기자

대기업을 다니다 기술에 눈을 떠 글쟁이로 전향한 빵덕후. 새로운 기술과 스타트업을 만나는 즐거움을 독자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뉴스레터 구독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