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레시피

레이저가 만든 게이머를 위한 골무

게이밍 기기 제조사인 레이저가 마찰을 최소화하면서 터치 감도와 반응 속도를 높여주는 모바일 게이머를 위한 게임용 핑거 슬리브(RAZER GAMING FINGER SLEEVE)를 선보였다.

핑거 슬리브는 게임용 골무인 셈이다. 전도성이 높은 실버 섬유를 35% 포함하고 있으며 마찰을 줄이면서 터치 감도와 반응을 높여 최고 수준 정밀도를 가능하게 하는 치열하고 직관적인 게임 경험을 약속해준다는 설명이다.

운지 능력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무게가 가볍고 온도가 높아지기 쉬운 모바일 게임 장치에 대응하기 위한 통기성도 특징 중 하나다. 두께는 불과 0.8mm이고 통기성과 땀 흡수성이 뛰어난 슬리브는 손가락을 건조하면서 시원하게 유지하고 종합적인 편안함을 제공하고 장시간 게임 플레이를 할 때 최상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원재료로 신축성이 있는 나일론 60%, 스판덱스 5%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손가락 크기와 거의 모든 모바일 게임 장치에 대응하고 일상 사용이 가능해 화장실에서도 쓸 수 있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영 기자

컴퓨터 전문 월간지인 편집장을 지내고 가격비교쇼핑몰 다나와를 거치며 인터넷 비즈니스 기획 관련 업무를 두루 섭렵했다. 현재는 디지털 IT에 아날로그 감성을 접목해 수작업으로 마우스 패드를 제작 · 판매하는 상상공작소(www.glasspad.co.kr)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동시에 IT와 기술의 새로운 만남을 즐기는 마음으로 칼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뉴스레터 구독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