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인기 게임 포트나이트와 협력해 게임에 새로운 인터랙티브 체험 지도인 마치스루타임(March Through Time)을 발표했다.
이 코너에선 60년 전 마틴 루터킹 목사가 연설을 한 워싱턴DC 링컨기념관 광장을 재현한 것이다. 이 연설을 들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미국 민권 운동 관련한 역사적 사건을 모은 박물관 구역을 탐방할 수 있다.
또 박물관 명소나 다른 사람과 협력해 수행하는 미니 게임 퀘스트를 체험해 킹 목사와 인권 운동에 대한 도전을 마치면 사물함 잠금이 해제된다. 타임은 이런 활동이 게이머 경험을 향상시키고 킹 목사 연설에서 중요한 테마인 함께 협력해 전진하자는 걸 실현할 수 있다고 밝히고 있다. 이 코너에서 크리에이티브 맵 코드(3815-8892-1433)를 입력하면 일정 시간 이상 지도에 머물러 DC63이라고 적힌 게임 내 화장품 스프레이를 사용할 수 있다.
타임은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이 박물관을 구축했으며 전시 콘텐츠에 대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 박물관(DuSable Museum of African American History)과 킹 목사 유산 관리 단체 협력을 진행했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